30분 지각한 시진핑, 바이든에 "국산 홍치다" 車 자랑
진료 수가에 해박하다.
영화보기 등 취미 생활을 많이 하지 못한 것이 후회스럽다는 응답도 8%를 기록했다.그 다음으로 전체 응답자 중 35%는 ‘올 한 해 저축을 많이 하지 못한 것이 후회스럽다는 반응이 나왔다.
‘욕심 안 부리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건강하고 무탈하게 사는 게 최고 등 건강하고 평범한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는 의견도 많았다.성인 10명 중 4명은 올해 건강한 일상을 보내지 못한 것을 가장 후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20대 남성의 경우 절반에 가까운 47%가 ‘돈을 많이 모으지 못한 것이 가장 아쉽다고 전하며 경제적 자립과 자유에 대한 고민을 내비쳤다.
안지선 SK컴즈 미디어서비스 팀장은 무엇보다 지난 수년간 힘들었던 코로나 사태를 거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평범하지만 건강한 일상을 가장 소중한 삶의 목표로 인식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21일 SK커뮤니케이션즈(SK컴즈) 시사 폴(Poll) 서비스 ‘네이트Q가 최근 성인남녀 3672명을 대상으로 ‘올 한해를 돌아보며.
더불어 ‘사소한 것에 행복함을 느끼지 못한 것이 후회된다.
응답자 중 39%가 ‘운동이나 식습관 개선 등 건강한 일상을 보내지 못한 것을 가장 후회한다고 답한 것으로 조사됐다.독일은 2020년 9월 입학정원을 50% 늘리는 방안을 발표했다.
추가로 배출되는 의사가 매년 늘어 의사 부족이 아닌 공급 과잉을 우려해야 하는 상황이 다가온다며 반대한다.그러자 정부가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카드를 다시 꺼내 들었다.
대신 의료 접근성이 낮은 지역은 건강보험료를 낮추고.진료 수가에 해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