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RBC "멕시코 관세, 여름 미 증시 조정으로 이어져"

RBC "멕시코 관세, 여름 미 증시 조정으로 이어져"

2024-11-22 13:03:54

울산시·양산시 동시 압수수색尹 정책.

코로나 기간 동안 폭발적 성장세 공연계 빨아들이는 블랙홀 비슷 문화적 쏠림·양극화 현상 가속화 음악의 다양성은 이름뿐인 건가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오른쪽)와 MBN ‘불타는 트롯맨 포스터.성악·국악계의 떠오르는 샛별.

RBC "멕시코 관세, 여름 미 증시 조정으로 이어져"

대중예술과 순수예술을 넘어 현재 대한민국 문화계에서 지금 가장 주목받고 있는 분야는 전통가요라 불리는 트로트 음악이다.(『한국민족대백과사전』 참조) 트로트 음악은 한때 특정 계층과 일정 세대만의 전유물로 인식됐다.이른바 비주류 취급을 받았다.

RBC "멕시코 관세, 여름 미 증시 조정으로 이어져"

트로트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부분의 공연예술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을 동안 가장 눈에 띄게 성장한 장르이기도 하다.프로그램을 제작하며 수익을 내야 하는 방송사 입장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대중의 반응에 민감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

RBC "멕시코 관세, 여름 미 증시 조정으로 이어져"

방송국의 성격을 떠나 대중을 상대로 하는 언론매체라면 그 사회적 영향력이 미치는 공익적 역할과 책임에서 벗어날 수 없다.

막대한 상금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예술의 흥행성을 조장하며 시청률을 위해 순수예술 분야의 이미지를 활용하고 있는 듯한 지금의 프로그램 운영방식은 분명 개선의 여지가 있어 보인다.언제든 e메일(dongaland@donga.

전셋값이 연일 오르면서 주택 임대차 계약 관련 분쟁도 계속되고 있다.만약 조정 목적의 값이 3000만 원 이하라면 당사자의 배우자.

임대차 분징 조정 수수료.3㎡당 평균 전셋값이 2300만 원을 넘긴 것은 올해 2월 이후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