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보다 권순일 수사가 먼저다
앞서 7일 채권단은 HMM 인수 우선협상대상자였던 하림과의 협상이 최종 결렬됐다고 밝혔다.
민간자문위원회는 이견을 좁히지 못한 채 현행 유지안과 인상안을 나란히 제시했다.노년의 행복은 노력 없이 얻을 수 없다.
6%)의 4배에 가깝다(통계청 ‘한국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이행보고서 2022).8%에 달할 것이라는 우울한 전망을 내놓았다.현재 국민연금의 명목 소득대체율은 42.
점진적으로 수급 개시 연령을 늦추더라도 소득대체율을 높이는 방안을 진지하게 연구해야 한다.65세 이상 한국 노인 10명 중 4명은 ‘상대적 빈곤층이다.
인구의 절반에 가까운 이들이 가난에 시달린다면 우리 경제는 위축의 악순환에 빠질 수밖에 없다.
2008년 도입된 기초노령연금(기초연금의 전신)은 대통령이 바뀔 때마다 대략 10만원꼴로 올라갔다.현재로서는 민자로 추진되고 있는 부산 사상해운대선이 우선 대상입니다.
교통연구원 등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장 많이 이용될 고속도로는 경부선(26.9%)이 승용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됐기 때문입니다.
도로공사는 일정 기간 시험을 거쳐 로봇 셰프를 전국 거점 휴게소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앞으로 10년 내 건설사업의 핵심 기술로 자리 잡게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