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에 뚫린 가상화폐 거래소…업계·당국 대책 마련 부심
9일 국회 통과2: 비용 최소화와 사업 활성화에 방점3: 후속 대책 마련에 분주한 지자체들4: 120년 역사의 서울역 또다시 변신 황금알: 황재성 기자가 선정한 금주에 알아두면 좋을 부동산정보매주 수십 건에 달하는 부동산 관련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입니다.
주인공은 누구나 쉽게 떠올리는.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원작에 충실한 일본 영화의 특징이 한국 극장가에서는 큰 매력을 끌지 못하는 경우를 종종 봤기 때문이다.
[사진 NEW] 물론 ‘슬램덩크의 극장판이 처음은 아니다.‘슬램덩크도 만화 완간 전에 TV 시리즈와 더불어 극장판이 네 차례 나왔다.여전히 고교생인 채로.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통념과 달리 관객 대부분이 성인이란 점부터 그렇다.서로 부딪히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니 청년 시절에 만났던 성장담이 중장년에게도 소년의 마음을 다시 불러낸 덕분 같다.
일본 연재와 비슷한 시기다.‘슬램덩크도 만화 완간 전에 TV 시리즈와 더불어 극장판이 네 차례 나왔다.
아니 청년 시절에 만났던 성장담이 중장년에게도 소년의 마음을 다시 불러낸 덕분 같다.현실에서 이런 말을 듣는다면 상대가 꼰대처럼 느껴졌을 텐데.
새 극장판은 각색부터 대담하고 창의적이다.농구 초심자이면서도 농구 천재를 자처하는 강백호가 아니라 키 작은 가드 송태섭.